양념 무침입니다
냉동에 녹지도 않고 얼어서
그대로 놔두고 해동 되였어요
싱싱- 바닷가에서
막 잡아 올린 꽃게 같에요
알이 가득 들었어요
가위로 나눠 줬네요
뚜껑에 알도 긁어 넣어요
고추가루.마늘.대파 넣어요
굴소스.참깨.돌복숭아청.액젓
간장.설탕.후추.미림.참기름
뜨적여 무쳐줍니다
잘 섞어줍니다
접시에 담어요
간이 딱 맞아서 맛나요
해산물은 싱싱해야
양념을 넣어도 각각
자기 맛을내고 어울어져
꽃게의 맛이 나면서
입에 맞고 맛 나네요-
먹다보니 헤퍼서 작은것
같에요-
아꼈다가 내일아침
따끈한밥에 남은 양념쳐서
비벼먹어야 겠네요-
잘 먹었습니다-
저녁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가격 괜찮네요
지난번엔 많이
비싸서 못 샀는데
나올때 먹어보자
여서 질렀지요
맛 있어서 기분
나이스예요.ㅎ.ㅎ -
작성자김영옥 (인천) 작성시간 26.06.24 너무 맛나보입니다.
사위를 제외한
가족들 다좋아하는거라
저도 자주 합니다.
맛나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어머-
사위가 꽃게에
트라우마가 있나요?.
저는 간장 게장 보다 양념무침을
잘 햬서 먹네요
영옥님 더위 잘
이겨내세요 -
작성자길명희(성남) 작성시간 26.06.25 new
넘 맛있어보여 입안침 고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new
꽃게 무쳐드시고
기운 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