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통 한과 만들기

Re:과즐 만들기 (두번째)

작성자김혜숙(초원)|작성시간08.12.17|조회수1,608 목록 댓글 16

찹쌀 봉두한돼=4.000원

방앗간 찌기=6.000

쌀한돼=4.000

뻥튀기=3.000

쑥찹쌀가루=

물엿=8.000

식용유 한병=약 4.000 (얼마 주고샀는지 잘모름)

스티로폴박스 한개=1.000

 요번에는 바탕을 좀 작게 만들었어요

안깨지길 기대하며.....

따뜻한 온돌방에 폼잡고 누워있네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선화(햇살) | 작성시간 09.01.23 혜숙님 참말로 부지런하십니다.이거(저도 한과로 알고있는데 과즐이군요)저도 예전에 멋모르고 함해봤는데 장난 아니더군요...넘 힘들어요.
  • 작성자강연화 | 작성시간 09.02.16 ^^ 과즐은 먹긴 편하지만 만들기는 정말 힘들었던 기억들 뿐입니다 ㅎㅎㅎ 초원님 고생 하셨습니다
  • 작성자전광호 | 작성시간 09.06.14 식용유 얼마주었는지 모르신다구요~제가 보았는데요..식용유 한병 아이스크림 700원짜리 한개 사시구 4000원 내시고 100원 거실러 가시던데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김혜숙(초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06.14 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박순열(오산) | 작성시간 10.01.01 에구 무서버~~ 천리안을 가지셨네~ 혜숙님 꼼짝 못하겠어용~~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