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토리묵 식감의 차이가 뭔지 여쭤보고 싶어요 작성자이연숙(남양주시진접읍)| 작성시간21.02.01| 조회수826|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21.02.01 2번 때문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연숙(남양주시진접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2.01 아~~~그렇군요감사합니다 선생님하루종일 답답했어요...선생님께 여쭤보는게 제일 정확하고 제일 믿음이 간답니다감사합니다3차 묵 도전해보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21.02.01 http://m.cafe.daum.net/wjsxhddmatlr2/Erxd/5538?svc=cafeapp여기 맨 아래 동영상도 잘 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연숙(남양주시진접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2.01 선생님 묵은 동영상으로 봐도 아주 탱글탱글 쫀득쪽득해보여요저도 처음에 쑨건 거의 저런 식감 나온거같은데 어제 한게 완전...뚝뚝하고 퍽퍽한 느낌이라다른 사람들은 그냥 맛있다고 먹는데저는 차이가 확연히 나서 답답했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인숙(강원인제) 작성시간21.02.02 묵이 덜찰지고 끈기가없는 이유는 2번 때문이내요물을 제양 보다 많게 넣어도 묵이 찰지질 않치만 적게 넣어도묵이 뚝뚝 하고 찰랑대지 않드라구요여러번 해 보시다보면 잘 할수 있담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연숙(남양주시진접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2.02 네에~~~감사합니다오늘 저녁에 또 다시 해보려규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