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도토리묵 식감의 차이가 뭔지 여쭤보고 싶어요

작성자이연숙(남양주시진접읍)| 작성시간21.02.01| 조회수826|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21.02.01 2번 때문임.
  • 답댓글 작성자 이연숙(남양주시진접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2.01 아~~~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하루종일 답답했어요...
    선생님께 여쭤보는게 제일 정확하고 제일 믿음이 간답니다
    감사합니다
    3차 묵 도전해보겠습니다
  •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21.02.01 http://m.cafe.daum.net/wjsxhddmatlr2/Erxd/5538?svc=cafeapp
    여기 맨 아래 동영상도 잘 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 이연숙(남양주시진접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2.01 선생님 묵은 동영상으로 봐도 아주 탱글탱글 쫀득쪽득해보여요
    저도 처음에 쑨건 거의 저런 식감 나온거같은데 어제 한게 완전...
    뚝뚝하고 퍽퍽한 느낌이라
    다른 사람들은 그냥 맛있다고 먹는데
    저는 차이가 확연히 나서 답답했었어요
  • 작성자 김인숙(강원인제) 작성시간21.02.02 묵이 덜찰지고 끈기가
    없는 이유는 2번 때문
    이내요
    물을 제양 보다 많게
    넣어도 묵이 찰지질 않치만 적게 넣어도
    묵이 뚝뚝 하고 찰랑
    대지 않드라구요
    여러번 해 보시다
    보면 잘 할수 있담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연숙(남양주시진접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2.02 네에~~~감사합니다
    오늘 저녁에 또 다시 해보려규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