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수 청 담으려합니다 작성자김창래|작성시간26.06.09|조회수410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카페지기님 보리수 청담아서 된장가르기할때 넣어도 될까요?매실청은 안된다 하셔서보리수도 신맛이 나던데 매실에 성분과다른것인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창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맹명희 선생님께 많이 배움니다.감사합니다. 작성자김영옥 (인천) | 작성시간 26.06.09 올해 저희도보리수가자잘하답니다.가물어서 그런가봐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김영옥 (인천) | 작성시간 26.06.09 작년엔굵고 좋았어요. 답댓글 작성자맹명희 | 작성시간 26.06.10 그렇군요. 답댓글 작성자김영옥 (인천) | 작성시간 26.06.10 맹명희 예~~그래도맛은 최곱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