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답변

떡할때 분홍색은 어떻게 내세요?

작성자이윤철(인천)|작성시간10.02.14|조회수377 목록 댓글 9

떡이나 칼국수를 만들때 노랑(단호박),초록색(녹차,시금치)은 잘나오는데 분홍색(비트,딸기가루)은  왜 잘 안나올까요?

항상 검은 틱틱한 색만 나와서  식욕이 저하되는것 같아요 여러분은 무슨 재료로 색을 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박재미 | 작성시간 10.02.15 오미자를 좀 진하게 우려내셔서 하면 가장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비트보단 오미자를 권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맹명희 | 작성시간 10.02.17 백년초 가루 색상용으로 파는 거 있어요. 그거 사서 사서 해 보세요.
  • 작성자이윤철(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0.02.14 예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인숙(충주) | 작성시간 10.02.15 비트는 열에 약해서 절편 만들때 익힌 떡에 섞어서 쓸때는 그나마 색이 좀 괜찮구요.. 전 딸기가루 쓰는데 나름 이쁘던데요... 하지만 딸기가루로 칼국수하면 시큼하겠죠?
  • 작성자이광님(광주) | 작성시간 10.02.15 백년초 꽃이 꽃자주 색인데.. 옅게 하면 예쁘고 착한 분홍색이 됩디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