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할때 분홍색은 어떻게 내세요? 작성자이윤철(인천)| 작성시간10.02.14| 조회수301|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10.02.17 백년초열매나 ...복분자나 오미자로 하시면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홍문숙(시골뜨기) 작성시간10.02.17 선생님 !!! 오지말라면 누가 안오나요..? 그래도 맨날 올겁니다...ㅎ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10.02.17 하하하...눈도 밝으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윤경란 작성시간10.02.14 ㅎㅎ저도 어제 비트로 고기만두 만들었다가 실패했어요..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박재미 작성시간10.02.15 오미자를 좀 진하게 우려내셔서 하면 가장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비트보단 오미자를 권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10.02.17 백년초 가루 색상용으로 파는 거 있어요. 그거 사서 사서 해 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윤철(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02.14 예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인숙(충주) 작성시간10.02.15 비트는 열에 약해서 절편 만들때 익힌 떡에 섞어서 쓸때는 그나마 색이 좀 괜찮구요.. 전 딸기가루 쓰는데 나름 이쁘던데요... 하지만 딸기가루로 칼국수하면 시큼하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광님(광주) 작성시간10.02.15 백년초 꽃이 꽃자주 색인데.. 옅게 하면 예쁘고 착한 분홍색이 됩디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