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이나 칼국수를 만들때 노랑(단호박),초록색(녹차,시금치)은 잘나오는데 분홍색(비트,딸기가루)은 왜 잘 안나올까요?
항상 검은 틱틱한 색만 나와서 식욕이 저하되는것 같아요 여러분은 무슨 재료로 색을 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박재미 작성시간 10.02.15 오미자를 좀 진하게 우려내셔서 하면 가장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비트보단 오미자를 권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맹명희 작성시간 10.02.17 백년초 가루 색상용으로 파는 거 있어요. 그거 사서 사서 해 보세요.
-
작성자이윤철(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02.14 예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인숙(충주) 작성시간 10.02.15 비트는 열에 약해서 절편 만들때 익힌 떡에 섞어서 쓸때는 그나마 색이 좀 괜찮구요.. 전 딸기가루 쓰는데 나름 이쁘던데요... 하지만 딸기가루로 칼국수하면 시큼하겠죠?
-
작성자이광님(광주) 작성시간 10.02.15 백년초 꽃이 꽃자주 색인데.. 옅게 하면 예쁘고 착한 분홍색이 됩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