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답변

군내나는 된장 어떻하면 좋나요??

작성자황지현(일본)|작성시간09.01.23|조회수815 목록 댓글 17

이번에 유기농 매장에서 새로 산 된장인데,,,

 

뚜껑을 여니까 쾌쾌한 군내가 나더라구요.. 조금 불쾌한 냄새??

 

된장국을 끓여서 먹었는데,, 냄새때매 도저히 못먹겠는데..

 

이거 어떻게 구제할 방법 없을까요?? ㅠ.ㅠ

 

대략 난감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경숙 | 작성시간 09.01.24 지인이 유기농 된장을 구매하고 황지현님처럼 된장냄새때문에 냉장고에 넣고는 먹지 않았는데....몇개월이 지나고 나니 맛난 된장이 되었다고 하더군요...아마 숙성이 덜 되어서 그럴꺼예요....숙성을 해 보셔도 될것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안중희(투가리) | 작성시간 09.01.24 그럴수 있겟네요.어쩜 곰팡내가 아직 없어지지 않 아서 그럴수도.........
  • 답댓글 작성자황지현(일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01.24 아~~ 그럼 다른된장 먼저 먹고 냄새나는 된장은 맨 나중에 먹어봐야겠네요^^
  • 작성자맹명희 | 작성시간 09.01.24 전통장류가 냉장고에 보관하면 ... 노천 항아리에 있을적의 신비하던 맛은 일단 없어지는 거 같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정철기_허브향 | 작성시간 09.01.24 맞습니다 ~~전통장류는 냉장고에서 숙성함 안좋아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