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답변

물회 양념요

작성자추외조|작성시간09.02.03|조회수225 목록 댓글 9

감기가 몹시 심해서 뜸했습니다.

우리 회원님들 잘 지내고 계시네요

날씨도 봄이 되고 하니까 물회가 맛있어지는 계절인것 같아요.양념 만드는것 아시는분 도움 좀 받을수 잇으면 너무 감사하겟습니다.

안중희님은 알고 계신듯 한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추외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02.04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선숙 | 작성시간 09.02.03 차가운 얼음물에 오이 배를 채썰어 넣고 초고추장을 곁들여 회와 함께 드시면 좋을뜻합니다 아참 저희 친정 아버지는 마지막에 식초를 조금 가미 하시는 것 같던데요....
  • 작성자맹명희 | 작성시간 09.02.03 내가만든 음식방에 올려놓았습니다. 며칠 전에 만들어 먹으면서 사진 찍어둔 건데 별거 아니라 안 올리고 있었던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추외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02.04 선생님 감사합니다.맛있게 한번 만들어 볼께요
  • 작성자김옥련(쑥떡) | 작성시간 09.02.04 포항물회를 올케언니가 해주는걸 보니까 오이, 배채설고 잔파 송송 고추장 , 설탕, 식초를 넣어서 버무려 먹더군요. 물은 생수로하는데 넣어도 되고 그냥 버무려 먹기도 하더군요. 따로 양념장을 만들지는 안았던걸로 기억이 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