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안중희(투가리) 작성시간09.02.03 아니요.저두 몰라요.ㅎ 먹어만 봤지 물회를직접 만들기회는 없었거든요.ㅎ 언젠가 주문진 갔을때 먹어본 물회맛은 잊을수가 없어요. 보통 이곳에선 물회를 주문하면 그냥 냉수에다 초고추장 양념한거 주는데 거긴 육수를 생선뼈를 우려서 육수를 냈더라구요.그걸살짝 얼려놨 다 육수로 부어주는게 국물맛이 너무 좋았어요. 초고추장 양념 맛나게 해서 만들어보세요.고추장만 넣으면 너무 탁할거 같으니까 소금을 좀 첨가 하고 과일도 갈아넣고 아님 매실효소를 넣던가 해서 만들어보세요.ㅎ 난한번도 해본적은 없지만 그렇게 하면 될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