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냉면을사면서 양념장을 큰통으로 구입한게있어요.
쫄면이나 냉면,국수 비빔말고 다른용도로 쓸방법이 없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조숙재(시골부부) 작성시간 14.10.15 이진향님 양념잘 쓰이는 곳 정말 많아요.
장어구이 양념으로도 좋고, 마른가오리 쪄서 무칠 때도 고추가루 조금 섞어 무침해도 괜찮아요.
요즘엔 어느 음식점 프랜차이즘 본사에서 고기양념에 사용하시는데 그 맛이 무척 좋다고 하는데
직접 먹어보진않아서 저도 장담할 순 없지만 나중 비범을 살짝 들여다 보고 알려드릴게요^^
갈치구이 양념과 고등어 무조림에도 넣으면 식초가 첨가되어있어 비린맛이 감소할거에요.
양념소스가 필요한데 사용해 보시면 좋아요. 물론 필요한 양념을 첨가해가면서 사용하시면 되세요.
멸치양념무침할 때도 넣어 보시면 좋구요^^ -
답댓글 작성자이진향(비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4.10.15 아.. 정말감사합니다.. 안그래도..식초때문에.조림같은거할때 맛버릴까봐 생각은하고있었는데..
추가양념은 생각지도못하고있었습니다.^^딱 양념장한가지로만한다는생각만...(고추가루,마늘등등 추가)
오늘당장 고등어조림에 양념장사용해보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