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나 깍두기 먹고나면
국물이 항상 남아요
버리긴 아까운데
활용하는 방법 있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미희(의정부) 작성시간 16.03.16 와 저도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파래를 억수로 좋아 한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복남(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6.03.16 어떤
맛인지 궁금한데
꼭 해먹을께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차경아(제주) 작성시간 16.03.15 동치미 국물도 남고
맛있는 김치국물 잘 활용 할께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배영미(경기) 작성시간 16.03.17 음....
전 남는 국물은 당연히 버리는줄 아는데 거의 쇼크받은 수준으로 댓글들 읽었습니다
전 완전히 음식엔 생~초짜라는걸 절감하고 갑니다 ㅠ.ㅠ -
작성자김선희(청국장) 작성시간 16.03.18 고개 푹!
저도 그동안 다 버렸습니다.내일부터 당장 활용 해보겠습니다 윗님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