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답변

김치국물.깍두기국물 활용법?

작성자오복남(서울)|작성시간16.03.14|조회수2,855 목록 댓글 26

김치나 깍두기 먹고나면
국물이 항상 남아요
버리긴 아까운데
활용하는 방법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미희(의정부) | 작성시간 16.03.16 와 저도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파래를 억수로 좋아 한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복남(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03.16 어떤
    맛인지 궁금한데
    꼭 해먹을께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차경아(제주) | 작성시간 16.03.15 동치미 국물도 남고
    맛있는 김치국물 잘 활용 할께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배영미(경기) | 작성시간 16.03.17 음....
    전 남는 국물은 당연히 버리는줄 아는데 거의 쇼크받은 수준으로 댓글들 읽었습니다
    전 완전히 음식엔 생~초짜라는걸 절감하고 갑니다 ㅠ.ㅠ
  • 작성자김선희(청국장) | 작성시간 16.03.18 고개 푹!
    저도 그동안 다 버렸습니다.내일부터 당장 활용 해보겠습니다 윗님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