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김치국물.깍두기국물 활용법?

작성자오복남(서울)| 작성시간16.03.14| 조회수2835| 댓글 2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정재순(인천) 작성시간16.03.15 전 김치국물에 매실청하고 식초약간 넣어서 새콤달콤하게한후 파래 넣어서 먹어요. 한번 해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미희(의정부) 작성시간16.03.16 와 저도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파래를 억수로 좋아 한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오복남(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03.16 어떤
    맛인지 궁금한데
    꼭 해먹을께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차경아(제주) 작성시간16.03.15 동치미 국물도 남고
    맛있는 김치국물 잘 활용 할께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배영미(경기) 작성시간16.03.17 음....
    전 남는 국물은 당연히 버리는줄 아는데 거의 쇼크받은 수준으로 댓글들 읽었습니다
    전 완전히 음식엔 생~초짜라는걸 절감하고 갑니다 ㅠ.ㅠ
  • 작성자 김선희(청국장) 작성시간16.03.18 고개 푹!
    저도 그동안 다 버렸습니다.내일부터 당장 활용 해보겠습니다 윗님들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