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영옥님 채송화

작성자차인희(서울용산)|작성시간26.06.10|조회수187 목록 댓글 18

잘받았습니다
뿌리까지 다친거 하나없이 풍성한거 잘뽑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제 받았는데 밤새 비도 오고 해서 새벽에 심었습니다

양도 적지않아 2군데 나눠 심었네요.작은거 하나까지 다심어습니다
이번주 지나면 뿌리가 자리잡겠지요
다음주면 꽃도 볼것 같은 설레임이 있네요ㅎㅎ
이것이 꽃의힘 인가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차인희(서울용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 잘키워 보겠습니다
  • 작성자김종숙(서울) | 작성시간 26.06.10 채송화 색색이 무더기로 피면 넘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차인희(서울용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상상만으로도 흐믓 해습니다
  • 작성자김차숙(경북김천) | 작성시간 26.06.10

    한뿌리가 우리집 화분에 심겨져있는 것 처럼 작은줄 알았는데 얼마나 거름을 주고 잘키웠는지 한뿌리가 억수로 커서 엄두가 나지 않아서 ㆍㆍㆍ
    오후늦게는 심어야 겠습니다 (아파트 화단에)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차인희(서울용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러게요
    뽑는 기술이 있으신지 끊기지도 않고 깨끗히 보내주셨네요
    꽃피면 소식 올릴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