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충임(청주) 작성시간 26.06.07 ㅎㅎㅎ 저는아직도 창경원 안가봣어유
-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저도 한번가서 동물구경하고왔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충임(청주) 작성시간 26.06.07 김진철(대구달서구) 저는충북보은 시골출신이라서 서울을 못가보고 결혼해서가봣어요ㅎㅎ
-
작성자김금숙(서울) 작성시간 26.06.08 저는 70년대 중반에 봄이 오면 창경원 아니면 남산밖에 갈 줄 몰랐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서울에서 생활하셨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