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그시절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서은주(행복) 작성시간26.06.07 봄에는 창경원에 꽃구경 한다고 많은 사람들이 지방에서도 구경 왔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저도 중학교 입학하기전에 창경원 구경하러 서울이모님댁에 갔었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종선(서울송파) 작성시간26.06.07 70 년대 초 아들 셋을 업고 걸리고 창경원 구경 갔었지요지금 생각 해 보면 셋을 데리고 어떻게 다녔는지 .....세번째 사진은 부산 남포동 골목 같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충임(청주) 작성시간26.06.07 ㅎㅎㅎ 저는아직도 창경원 안가봣어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저도 한번가서 동물구경하고왔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충임(청주) 작성시간26.06.07 김진철(대구달서구) 저는충북보은 시골출신이라서 서울을 못가보고 결혼해서가봣어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금숙(서울) 작성시간26.06.08 저는 70년대 중반에 봄이 오면 창경원 아니면 남산밖에 갈 줄 몰랐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서울에서 생활하셨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