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물. 여행

그때 그시절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작성시간26.06.07|조회수56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충임(청주) | 작성시간 26.06.07 ㅎㅎㅎ 저는아직도 창경원 안가봣어유
  •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저도 한번가서 동물구경하고왔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충임(청주) | 작성시간 26.06.07 김진철(대구달서구) 저는충북보은 시골출신이라서 서울을 못가보고 결혼해서가봣어요ㅎㅎ
  • 작성자김금숙(서울) | 작성시간 26.06.08 저는 70년대 중반에 봄이 오면 창경원 아니면 남산밖에 갈 줄 몰랐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서울에서 생활하셨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