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물. 여행

추억의 가락국수(가끼우동)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작성시간26.06.08|조회수173 목록 댓글 13









서대전역 3분컷 가능했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조종선(서울송파) | 작성시간 26.06.08 김진철(대구달서구) 맞아요
    우동 면발 이였어요
    서서 먹으면 기차가 막 떠나지요
    몇가락 되지도 않았어요 ㅠㅠ.
  • 작성자김차숙(경북김천) | 작성시간 26.06.09 가락국수 와 동대구역
    생각만해도 아찔
    부전역에서 동해중앙선 타고 안동시댁에 울아들 4~5살정도 같이 기차를타고 가다가 동대구역 가락구수 사가지고온다고
    아들 혼자 기차안에 두고 엄마 가락국수 싸올테니 기다려라고 하고 가락국수 싸가지고 오니 기차가 갈려고 약간씩 움직이니까 엄마찾으려 기차 문앞까지 ~
    어머나 만약에 아들이 기차에서 내리고 난 기차를 타고 했으면 ~~ 생각만 해도 끔직 ~~
    기다려라고 했잖아 하니까
    엄마가 안와서 찾으려간다고 ~^^;;
  •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우동때문에 이산가족될뻔하셨내요
  • 작성자임보영(전남광양)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어릴적 먹어봤어요~쑥갓한잎 증말맛있었던기억이나요.추엌이 새록새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쑥갓향기가 좋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