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전역 3분컷 가능했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조종선(서울송파) 작성시간 26.06.08 김진철(대구달서구) 맞아요
우동 면발 이였어요
서서 먹으면 기차가 막 떠나지요
몇가락 되지도 않았어요 ㅠㅠ. -
작성자김차숙(경북김천) 작성시간 26.06.09 가락국수 와 동대구역
생각만해도 아찔
부전역에서 동해중앙선 타고 안동시댁에 울아들 4~5살정도 같이 기차를타고 가다가 동대구역 가락구수 사가지고온다고
아들 혼자 기차안에 두고 엄마 가락국수 싸올테니 기다려라고 하고 가락국수 싸가지고 오니 기차가 갈려고 약간씩 움직이니까 엄마찾으려 기차 문앞까지 ~
어머나 만약에 아들이 기차에서 내리고 난 기차를 타고 했으면 ~~ 생각만 해도 끔직 ~~
기다려라고 했잖아 하니까
엄마가 안와서 찾으려간다고 ~^^;; -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우동때문에 이산가족될뻔하셨내요
-
작성자임보영(전남광양) 작성시간 26.06.09 저도 어릴적 먹어봤어요~쑥갓한잎 증말맛있었던기억이나요.추엌이 새록새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쑥갓향기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