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이시절이 그립습니다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작성시간26.06.10|조회수1,03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금숙(서울) | 작성시간 26.06.11 어머나~아래서 두번째 집의풍경은 꼭 제가 나고 자란 친정집같은데 기와집에 진도개까지 누가 찍어다 놨을까요?^^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정겨운 시골집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