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이시절이 그립습니다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금숙(서울) 작성시간26.06.11 어머나~아래서 두번째 집의풍경은 꼭 제가 나고 자란 친정집같은데 기와집에 진도개까지 누가 찍어다 놨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정겨운 시골집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