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물. 여행

그래도 이시절이 그립습니다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작성시간26.06.10|조회수1,038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금숙(서울) | 작성시간 26.06.11 어머나~아래서 두번째 집의
    풍경은 꼭 제가 나고 자란 친정집
    같은데 기와집에 진도개까지 누가
    찍어다 놨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정겨운 시골집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