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물. 여행

요즘 보기가 힘든 친구들입니다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작성시간26.06.13|조회수276 목록 댓글 20

처마밑의 제비집과 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맞습니다
  • 작성자이충임(청주) | 작성시간 26.06.15 제비보니 반갑네요
  •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희자(오산) | 작성시간 26.06.15 저희 친정엔 올해도 제비집 짓고 새끼들이 다 커서 나갔어요.
    똥 때문에 골치거리긴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집마다 다 틀리는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