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물. 여행

그래도 이때가 그립습니다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작성시간26.06.14|조회수226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추억의 시간입니다
  • 작성자이충임(청주) | 작성시간 26.06.15 옛날사진보니 옛날생각이나네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고맙습니다
  • 작성자김차숙(경북김천) | 작성시간 26.06.15 비오는 날 처마 끝에 서서 두손으로 물 받기를 하고 놀았는
    기억이~~
  •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옛추억에 젖어셨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