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추억의 시간입니다
-
작성자이충임(청주) 작성시간 26.06.15 옛날사진보니 옛날생각이나네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고맙습니다
-
작성자김차숙(경북김천) 작성시간 26.06.15 비오는 날 처마 끝에 서서 두손으로 물 받기를 하고 놀았는
기억이~~ -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옛추억에 젖어셨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