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호주머니가 비어있어서 그림의떡이었지요
-
작성자김영옥 (인천) 작성시간 26.06.19 옛날에 동네
오빠들이 중학교
다니다가 집단으로
가출해서 아이스께끼
얼음과자 장수하다가
아버지들이 다 쫏아가서
뒷목덜미 잡혀서
끌려 왔어요 ㅎ
아련한 일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옛날에 가출청소년이 많았지요
-
작성자진귀자(부산) 작성시간 26.06.19 팥빙수 달콤한
빨간색물도 부어주고
맛났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노란물 파란물도 같이 주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