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물. 여행

1960년대 국민학교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작성시간26.06.19|조회수132 목록 댓글 10
 
 
국민학교 졸업생 환송사진 (빛나는 졸업장을 가슴에 안고 보무도 당당하게)
 

 
 
가을 운동회

 



 
운동회 어머니경기
 

 
운동회 기계체조
 

 
자연보호운동
 

 
일제고사
 

 
운동장 풀뽑기
 

 
꽃길조성
 

 
피뽑기 작업
 

 
송충이 작업
 

 
민방위 훈련 (영구 없다)
 



 
조기청소
 

 
전교생 일제고사
 



 
애향단 작업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ㅎ ㅎ ㅎ
  • 작성자김옥남(예닮) | 작성시간 26.06.20 시험을 운동장에서 보았다니 놀라워요.
    저는 70년대 초에 입학을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60대군요
    저도 걸상을 책상으로해서 시험을보았습니다
  • 작성자박정숙(서울) | 작성시간 26.06.20 여고시절 송충이 잡으러 동작동 국립현충원에 갔던 기억이있습니다. 송충이 몇마리잡고 친구들이랑 그냥 놀디가왔지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송충이잡으러 깡통들고 갔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