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물. 여행

보고픈것들3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작성시간26.06.23|조회수65 목록 댓글 6

▲ 구루마

 


    ▲ 써레질

 


       
▲ 모를 지고 소 몰고 가는 농부

 


   
▲ 소 풀 뜯기러 들로 

 


     
▲ 경운기

 


     
▲ 지게 지고가는 농부

 


     
  ▲ 이앙기로 모내기

 


▲ 이엉을 엮어 씌운 담벼락

 


     
▲ 눈 감으면 아늑한 곳

 


     
▲ 시골의 아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소가 다른사진 소보다 통통합니다
  • 작성자김금숙(서울) | 작성시간 26.06.23 저희 할아버지께선 소꼴과 소죽거리를 손수 장만하시며 소를 특별히 아끼셨지요
  •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그시절은 소가 집안 보물1호이지요
  • 작성자이충임(청주) | 작성시간 26.06.24 저도 소띠기러다니던 생각이 나네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