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픈것들3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26.06.23 써레질 하는 소는 임신 중인가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소가 다른사진 소보다 통통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금숙(서울) 작성시간26.06.23 저희 할아버지께선 소꼴과 소죽거리를 손수 장만하시며 소를 특별히 아끼셨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그시절은 소가 집안 보물1호이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충임(청주) 작성시간26.06.24 저도 소띠기러다니던 생각이 나네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