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벤트/무료나눔

영옥님의 실과 삼동파 나눔

작성자김금숙(서울)|작성시간26.06.12|조회수180 목록 댓글 6

영옥님의 실과 삼동파와
브르콜리 한송이가 차곡차곡
담겨져서 잘 도착했습니다
우선 삼동파가 목마를 것 같아
물을 뿌려서 내일 저녁에 심으려고
그늘에 놔뒀습니다
그리고 실을 아래층 작업실에 내려다
놓고 보고 하네요
영옥님 늘 건강하시어 우리들의
기쁨조가 되어주세요 ㅎㅎ

호박꽃으로 답례 합니다 ㅎㅎ

또 다른 나리꽃이 피어나서
첫 인사드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금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축하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영옥 (인천) | 작성시간 26.06.13 잘도착했네요.
    가뭄이 심해서
    누래지는 삼동파
    때문에 부랴부랴
    택배 보냈네요.
    브로콜리 좋진않은데
    한번 드셔 보시라
    딱한개 넣어봤는데
    잘갔네요.ㅎ

    다른분들 왜 금숙님만
    실 보내 셨냐고
    따지지 마세요
    금숙님은 삼동파를
    부탁하셔서 누렇게
    익어가는 삼동파를
    더 이상 바라 볼수가
    없기에 실만 신청하신
    분이라서 일착으로
    보내 드렸답니다.
    조금더 기다리시면
    보내 드릴께요.
  • 답댓글 작성자김영옥 (인천) | 작성시간 26.06.13 호박꽃과
    나리꽃다발
    잘받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김금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어머나~그러셨군요
    애쓰셨네요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삼동파 생기가 생길 수 있도록 물을 많이 뿌려놨는데 젖어 있어도 괜찮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김영옥 (인천) | 작성시간 26.06.13 김금숙(서울) 그럼요
    심고 물주세요
    저희것은
    물안줘서 말랐든데
    비가안와서 안타깝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