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옥님의 실과 삼동파와
브르콜리 한송이가 차곡차곡
담겨져서 잘 도착했습니다
우선 삼동파가 목마를 것 같아
물을 뿌려서 내일 저녁에 심으려고
그늘에 놔뒀습니다
그리고 실을 아래층 작업실에 내려다
놓고 보고 하네요
영옥님 늘 건강하시어 우리들의
기쁨조가 되어주세요 ㅎㅎ
호박꽃으로 답례 합니다 ㅎㅎ
또 다른 나리꽃이 피어나서
첫 인사드려요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금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축하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영옥 (인천) 작성시간 26.06.13 잘도착했네요.
가뭄이 심해서
누래지는 삼동파
때문에 부랴부랴
택배 보냈네요.
브로콜리 좋진않은데
한번 드셔 보시라
딱한개 넣어봤는데
잘갔네요.ㅎ
다른분들 왜 금숙님만
실 보내 셨냐고
따지지 마세요
금숙님은 삼동파를
부탁하셔서 누렇게
익어가는 삼동파를
더 이상 바라 볼수가
없기에 실만 신청하신
분이라서 일착으로
보내 드렸답니다.
조금더 기다리시면
보내 드릴께요. -
답댓글 작성자김영옥 (인천) 작성시간 26.06.13 호박꽃과
나리꽃다발
잘받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김금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어머나~그러셨군요
애쓰셨네요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삼동파 생기가 생길 수 있도록 물을 많이 뿌려놨는데 젖어 있어도 괜찮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김영옥 (인천) 작성시간 26.06.13 김금숙(서울) 그럼요
심고 물주세요
저희것은
물안줘서 말랐든데
비가안와서 안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