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영옥님의 실과 삼동파 나눔

작성자김금숙(서울)|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12 좋은선물 받으셨내요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금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축하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3 잘도착했네요.
    가뭄이 심해서
    누래지는 삼동파
    때문에 부랴부랴
    택배 보냈네요.
    브로콜리 좋진않은데
    한번 드셔 보시라
    딱한개 넣어봤는데
    잘갔네요.ㅎ

    다른분들 왜 금숙님만
    실 보내 셨냐고
    따지지 마세요
    금숙님은 삼동파를
    부탁하셔서 누렇게
    익어가는 삼동파를
    더 이상 바라 볼수가
    없기에 실만 신청하신
    분이라서 일착으로
    보내 드렸답니다.
    조금더 기다리시면
    보내 드릴께요.
  •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3 호박꽃과
    나리꽃다발
    잘받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 김금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어머나~그러셨군요
    애쓰셨네요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삼동파 생기가 생길 수 있도록 물을 많이 뿌려놨는데 젖어 있어도 괜찮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3 김금숙(서울) 그럼요
    심고 물주세요
    저희것은
    물안줘서 말랐든데
    비가안와서 안타깝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