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옥님의 실과 삼동파 나눔 작성자김금숙(서울)|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12 좋은선물 받으셨내요축하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금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축하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3 잘도착했네요.가뭄이 심해서누래지는 삼동파때문에 부랴부랴택배 보냈네요.브로콜리 좋진않은데한번 드셔 보시라딱한개 넣어봤는데잘갔네요.ㅎ다른분들 왜 금숙님만실 보내 셨냐고따지지 마세요금숙님은 삼동파를부탁하셔서 누렇게익어가는 삼동파를더 이상 바라 볼수가없기에 실만 신청하신분이라서 일착으로보내 드렸답니다.조금더 기다리시면보내 드릴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3 호박꽃과나리꽃다발잘받았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금숙(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어머나~그러셨군요애쓰셨네요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삼동파 생기가 생길 수 있도록 물을 많이 뿌려놨는데 젖어 있어도 괜찮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3 김금숙(서울) 그럼요심고 물주세요저희것은물안줘서 말랐든데비가안와서 안타깝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