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음2의 판매글안내

Re: 손현숙 님네 토종 얼갈이입니다.

작성자서은주(행복)|작성시간26.06.05|조회수167 목록 댓글 4

홍고추를 갈아 고춧가루와 섞어

국물을 넉넉하게 하여 김치를 만들었습니다.

 

김치는 연하고 줄기는 아삭아삭 합니다.

 

 

일부는 삶아 소분해 냉동했습니다.

된장국 끓이면 맛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설미숙(부산) | 작성시간 26.06.05 맛있지요
    맛있게 담그셨어요
    저도 오늘 배추옵니다
    맛있게 담아먹을생각에 행복해요^^
  • 답댓글 작성자서은주(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행복한 마음으로 담으시면 김치가 더 맛있을 겁니다.^*^
    수고하시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진명순(미즈) | 작성시간 26.06.05 어휴~~~
    넘 맛나겠습니다
    자작한 국물에
    색깔부터 명품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서은주(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연하고 아삭아삭 맛있네요.ㅎㅎ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