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고추를 갈아 고춧가루와 섞어
국물을 넉넉하게 하여 김치를 만들었습니다.
김치는 연하고 줄기는 아삭아삭 합니다.
일부는 삶아 소분해 냉동했습니다.
된장국 끓이면 맛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설미숙(부산) 작성시간 26.06.05 맛있지요
맛있게 담그셨어요
저도 오늘 배추옵니다
맛있게 담아먹을생각에 행복해요^^ -
답댓글 작성자서은주(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행복한 마음으로 담으시면 김치가 더 맛있을 겁니다.^*^
수고하시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진명순(미즈) 작성시간 26.06.05 어휴~~~
넘 맛나겠습니다
자작한 국물에
색깔부터 명품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서은주(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연하고 아삭아삭 맛있네요.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