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이김치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 작성시간22.11.20| 조회수53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22.11.20 수고하셨습니다. 맛있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11.20 네~맛있게 먹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영옥( 새털구름) 작성시간22.11.20 냉이로 김치를 맛나겠어요.숙성은 안시켜도 되고생으로 먹는거지요.?저도 냉이캤는데도전할까요. ㅎ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11.20 많이 케셨네요담어보셔요맛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필희(울산) 작성시간22.11.20 냉이김치겨울 냉이케서만들어 볼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11.20 새로운 반찬으로밥이 같이 맛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광자(서울중랑구) 작성시간22.11.20 우와~진수성찬이네요~전 산낙지는 못만져서 아들이나 남편에게 맞겨요~아무리 맘을 다져먹어도 나도 모르게 몸이 먼저 반응을해요~ㅠ살아있는거 잘 다루는 분들보면 부러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11.20 ㅎㅎㅎ저는 없어서못먹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자(서울중랑구) 작성시간22.11.23 이광님(광주광역시) 저도 이광님선생님 따라서 냉이김치 조금(1.5키로) 만들었어요~정말 맛있어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11.23 이광자(서울중랑구) ㅎㅎㅎ많이도 하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2.11.20 진수성찬입니다냉이 손질 참 잘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11.20 손질~말씀도 마셔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복선(사천) 작성시간22.11.20 냉이김치 저도 한번 담아 봐야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11.20 꼭 담어 드셔봐요맛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홍남현(부여) 작성시간22.11.21 냉이로 김치늘대단해요밭에 내이 시간되면저도 해봐야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11.21 질기는듯 하면서도맛은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현숙(평택) 작성시간22.11.21 흠 냉이의 풋풋한향기를 느끼며 밥 한공기 뚝딱하고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미희(경남함안) 작성시간22.11.21 저도 밭에 잔뜩 있던데 한번 해 봐야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