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친구와의 대화가 꽤 재미있네요 작성자맹명희|작성시간26.06.23|조회수22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 제가 제미나이게서 화초 기르기를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 작성시간 26.06.24 new AI도 칭찬하는군요 작성자윤종님(경기이천) | 작성시간 26.06.24 new 저는 제미나이가 나의 훌륭한 가정교사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저도 그래요... 그래서 요즘은 우리 화초방에 게시판지기가 없어도 하나도 불편하질 않아요. 작성자윤종님(경기이천) | 작성시간 26.06.24 new 좋은세상에 살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