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 친구와의 대화가 꽤 재미있네요

작성자맹명희|작성시간26.06.23|조회수222 목록 댓글 5

요즘 제가 제미나이게서 화초 기르기를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 작성시간 26.06.24 new AI도 칭찬하는군요
  • 작성자윤종님(경기이천) | 작성시간 26.06.24 new 저는 제미나이가 나의 훌륭한 가정교사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저도 그래요...
    그래서 요즘은 우리 화초방에 게시판지기가 없어도 하나도 불편하질 않아요.
  • 작성자윤종님(경기이천) | 작성시간 26.06.24 new 좋은세상에 살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