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친구와의 대화가 꽤 재미있네요 작성자맹명희|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00:01 new AI도 칭찬하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윤종님(경기이천) 작성시간12:47 new 저는 제미나이가 나의 훌륭한 가정교사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3:04 new 저도 그래요... 그래서 요즘은 우리 화초방에 게시판지기가 없어도 하나도 불편하질 않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윤종님(경기이천) 작성시간13:14 new 좋은세상에 살고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