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맹샘 보내주신 카랑코에

작성자길명희(성남)|작성시간26.06.19|조회수253 목록 댓글 8

지난 1월말경쯤 맹선생님께서

여러겹 신문에 정성들여 감싸고감싸서 보내주신 카랑코에 도착~ 아불싸~ 그만 냉해를입어 잎이 뜨거운물에 데쳐진듯해 도착했네요 맹샘 정성생각하니 속상했어요 얼른 냉해입은 잎 잘라내고 보살폈더니 오늘 이만큼 잘 자라주어 맨날 들여다보고 이쁘다 이뿌다 한답니다...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영옥 (인천) | 작성시간 26.06.19 와 냉해입은것도
    소생시키신 솜씨에
    박수를 보냅니다.
    이쁜꽃 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길명희(성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박수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진철(대구달서구) | 작성시간 26.06.19 잘 키우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길명희(성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샘 감사합니다
  • 작성자맹명희 | 작성시간 26.06.22 new 참고하시라고 카랑코에 가지치기 하는 글 올렸는데 안 보셨어요?
    https://cafe.daum.net/wjsxhddmatlr1/sUMT/481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