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샘 보내주신 카랑코에 작성자길명희(성남)|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26.06.19 잘 살고 있었군요.가지치기를 좀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초 가꾸기 방에 카랑코에 손질하는 거 올릴 테니 참고하시고... 자른 줄기는 버리지 말고 옆에 꽂아주면 다 잘 살 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길명희(성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넵~~알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김영옥 (인천) 작성시간26.06.19 와 냉해입은것도소생시키신 솜씨에박수를 보냅니다.이쁜꽃 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길명희(성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박수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진철(대구달서구) 작성시간26.06.19 잘 키우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길명희(성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샘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07:06 new 참고하시라고 카랑코에 가지치기 하는 글 올렸는데 안 보셨어요?https://cafe.daum.net/wjsxhddmatlr1/sUMT/481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