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진젓을 액젓으로 내리기...

작성자맹명희| 작성시간24.01.27| 조회수0| 댓글 30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1.28 그렇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2.01 바쁜 시간이라 문자만 보내고 별도로 전화를 못 했나본데 이해 하세요. 이미 오늘 보내려 했을텐데....그 사람 무성의 하다는 일로 나에게
    전화를 하신다 해도...
    판매자들이 바쁘게 택배 싸는 시간에는 저도 전화 못 해요.
  • 작성자 오미경(인천) 작성시간24.02.01 선생님 .... 멸치 액젓 집안에서 내려도 냄새 괜찮은가요...전 그게 엄두가 안나서 못하고 있는데...욕심내서 멸치젓 사 놨다가 내리지 못하고 그냥 갈아서 지난 김장에 썼는데...하도 냄새난다고들 해서 엄두를 못내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2.01 집 나름이고 가족이라 해도 사람 나름이죠.
    우리 집은 양쪽 베란다 문 열어놓으면 바람이 통과해 나가서 ....별로 냄새 안 나요.
  • 답댓글 작성자 오미경(인천) 작성시간24.02.01 맹명희 아네...울집은 아직 청년놈들이 이런 냄새를 싫어해서 ...내릴때 냄새가 어느정도 인지 한번도 안내려 봐서 감이 안오네요. 인터넷에도 냄새 난다고들 해서...겁을 내고 있습니다.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2.01 오미경(인천) 환풍기 쎄게 틀어놓고 그 밑에서 조금 해 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 오미경(인천) 작성시간24.02.01 맹명희 아...날씨가 조금 풀리면 문 활짝 열고 환풍기 틀고
    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