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젓을 액젓으로 내리기... 작성자맹명희| 작성시간24.01.27| 조회수0| 댓글 3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1.28 그렇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2.01 바쁜 시간이라 문자만 보내고 별도로 전화를 못 했나본데 이해 하세요. 이미 오늘 보내려 했을텐데....그 사람 무성의 하다는 일로 나에게 전화를 하신다 해도...판매자들이 바쁘게 택배 싸는 시간에는 저도 전화 못 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미경(인천) 작성시간24.02.01 선생님 .... 멸치 액젓 집안에서 내려도 냄새 괜찮은가요...전 그게 엄두가 안나서 못하고 있는데...욕심내서 멸치젓 사 놨다가 내리지 못하고 그냥 갈아서 지난 김장에 썼는데...하도 냄새난다고들 해서 엄두를 못내고 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2.01 집 나름이고 가족이라 해도 사람 나름이죠.우리 집은 양쪽 베란다 문 열어놓으면 바람이 통과해 나가서 ....별로 냄새 안 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오미경(인천) 작성시간24.02.01 맹명희 아네...울집은 아직 청년놈들이 이런 냄새를 싫어해서 ...내릴때 냄새가 어느정도 인지 한번도 안내려 봐서 감이 안오네요. 인터넷에도 냄새 난다고들 해서...겁을 내고 있습니다. 감사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2.01 오미경(인천) 환풍기 쎄게 틀어놓고 그 밑에서 조금 해 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오미경(인천) 작성시간24.02.01 맹명희 아...날씨가 조금 풀리면 문 활짝 열고 환풍기 틀고 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