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생새우가 많으시다구요?

작성자김경희(익산)| 작성시간14.10.29| 조회수2011| 댓글 19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김경희(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10.29 맞습니다.저는 새우말린것이 많이있어서 따로따로 나눠놓고 시레기 새우탕도 끓여먹고 이것저것 할생각이랍니다.저리 부쳐먹어도 맛있네요
  • 작성자 전종숙(대전) 작성시간14.10.29 고추장풀고육수내어호박 무우넣고 수제비 뚝뚝뜯어넣고 새우탕끌이면 죽입니다 저도기다리고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 김경희(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10.29 이리 올려놓으니 많은 아이디어들이나오네요. 고추장 새우수제비도 맛있겠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경희(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10.29 찾아보면 더많은 요리법들이 있을듯합니다 ㅎㅎ 말리고 지지고 끓이고 ㅎㅎ
  • 작성자 박미경(온새미로) 작성시간14.10.29 저도 양이 많아 주문을 망설이고 있는데,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경희(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10.29 좋은요리법있으면 저에게도 알려주세요ㅎㅎ
  • 작성자 송한수(수원) 작성시간14.10.29 냉동시켰다가. 국이나 수제비 끊이면 시원해요
  • 답댓글 작성자 김경희(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10.29 다양한 요리법들이많네요. 아주 잘 써먹을듯합니다
  • 작성자 진명순(미즈) 작성시간14.10.29 씻어야 되는건가요?ㅎ
    전 깨끗해서 그냥먹으려 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경희(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10.29 깨끗하긴해도 그냥 소금물에 살살한번만 흔들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진명순(미즈) 작성시간14.10.29 김경희(익산) 녜~~~~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서은주(행복) 작성시간14.10.30 생새우가 깨끗하고 좋더군요.
    전 생새우 넣고 무 조림을 했더니 시원하니 맛있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