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갑수님 노각장아찌 작성자안미현(전북진안)| 작성시간15.08.13| 조회수1631|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임숙희(광주) 작성시간15.08.13 사진 안보이는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안미현(전북진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5.08.13 수정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맹명희 작성시간15.08.13 울외 장아찌보다 더 연하고 사각사각 하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안미현(전북진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5.08.13 네. 울외나 메론장아찌보다 만들기도 보관도 오래 가는거 같아요. 전 요기에 참기름 아주 쬐끔, 마늘 파만 넣고 무쳐 먹어요. 새큼한거 좋아하시는분들은 식초만 더 첨가하면 돼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경희(고양덕양구) 작성시간15.08.13 식감도 좋고 맛이 있을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정희(춘천신북) 작성시간15.08.14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영숙(대전) 작성시간15.08.14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희경(소정) 작성시간15.08.20 어~~~~~머나 노각으로도 장아찌을담네요 맛이군금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안미현(전북진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5.08.20 식감이 아삭거림이 정말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희경(소정) 작성시간15.08.20 안미현(전북진안) 그렇군요~~~~한번해봐야겠네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안미현(전북진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5.08.20 김희경(소정) 꼭 껍질채 하셔야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