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황가오리 요리를
아파트 부녀회원들 먹기로
했는데~경로당에
할머니들이 방에 계셔서
할머님들이 다 드셨어요
너무 잘드시고
좋아하셨답니다.
황가오리 찜 입니다
외 입니다.
하루 물 빠지게 걸어 놓았지요~
칼집을 넣어주지요
양념 쪽파입니다.
간장. 고춧가루.마늘.
효소청.참기름.후추.
솥에 앉히고.
양념을 골고루 발라주고.
그릇씻은 물 쪼금만 넣고
약불로 은근히 오래 끓입니다. 양념을 흡수 하면서.가오리몸에서 물이
나오면서 양념과 섞어지죠
이럴때 양념물을 떠서
가오리위에 올려주지요
그러면서 물이 없어지면
뚜껑을 덮고 뜸을 드려요
잘드셨어요.
어버이날이라고 하더군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영순(쨍허고해뜬날) 작성시간 17.05.04 멋지셔요~~^^
으뜸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광님(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7.05.04 안~~~멋쪄요.ㅋ
-
작성자홍행자(마담오) 작성시간 17.05.04 대단하십니다. 요리하기도 힘든데 경로당 어르신 대접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부녀회까지 챙기시고 복 받으실거예요. 아니 완전 복 받으신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광님(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7.05.04 아휴~
대단하긴요.
건강히 잘 계시지요 ?~ -
작성자황경란(영월) 작성시간 17.05.07 와우~멋저요! 경로당 어머님들이 아주 좋아 하셨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