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황가오리찜

작성자이광님(광주)| 작성시간17.05.03| 조회수1193| 댓글 1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황경자(양산) 작성시간17.05.03 요리도 잘 하시고 보시도 잘 하시고..평범해 보이는 일상의 마음씀이 꽃보다 고우시군요? 행복한 봄날 보내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5.04 요리 하는게
    부담스러웠는데
    너무 좋아 하시니 범위는
    커지고..떡으로
    마무리 했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조정문(목포유진수산) 작성시간17.05.03 찜으로 먹으면 약이된다더라구요
    어르신분들 황가오리 드시고 모두건강하시길 바래용~^^
    경로당어머님들이 선생님덕분에 좋은요리 드시네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5.04 경로당 생긴후로 처음 이라네요.
    저는 맛도 안봣네요..ㅎ
    할머님들이 얼마나 잘 드시는지 양념국물도 밥 비벼드시고~
    처음 드셔본 분들도 계시고요.
    부녀회원님들께는 떡 해서 드렸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김남정(서울) 작성시간17.05.04 이 곳에도 로랜스님의 어머님들이 많이 계시네요
    맛있는 요리 해주시는 분이 계셔서 참 좋으시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5.04 저도 좋아하시는것
    처음보앗네요.

    동네 한의원에서 수박도 보내오데요.

    저도 이렇게 늙을 꺼여요.ㅎ
  • 작성자 윤효련(부산) 작성시간17.05.04 광님씨의 요리솜씨가
    진가를 발휘하시는 모습입니다
    어르신들 귀한음식 대접해드리고 잘드시면
    얼마나 뿌듯하실까요ㅡㅎ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5.04 아파트에 소문이 나 가지고. 부끄럽게 됐네요~방앗간에 인절미 맞추면 이렇게
    해 주네요..
    부녀회 돌렸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임순덕(울산) 작성시간17.05.04 솜씨도
    마음씨도 최고십니다!
    '' 글에 포함된 스티커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5.04 아니에요~(손사래)
  • 작성자 박준석(서울) 작성시간17.05.04 어버이날 즈음에 나눔하신 황오가리찜 잡수시고 좋아하실 할머님들 모습이 눈에 선하네요
    복 받으실꺼예요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5.04 경로당 생기고
    처음이라네요.
    구청에서 돈이 나와서 해 드신다고 하면서..좋아 하셧어요
  • 작성자 유영순(쨍허고해뜬날) 작성시간17.05.04 멋지셔요~~^^
    으뜸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5.04 안~~~멋쪄요.ㅋ
  • 작성자 홍행자(마담오) 작성시간17.05.04 대단하십니다. 요리하기도 힘든데 경로당 어르신 대접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부녀회까지 챙기시고 복 받으실거예요. 아니 완전 복 받으신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5.04 아휴~
    대단하긴요.

    건강히 잘 계시지요 ?~
  • 작성자 황경란(영월) 작성시간17.05.07 와우~멋저요! 경로당 어머님들이 아주 좋아 하셨겠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