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가오리찜 작성자이광님(광주)| 작성시간17.05.03| 조회수1193|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황경자(양산) 작성시간17.05.03 요리도 잘 하시고 보시도 잘 하시고..평범해 보이는 일상의 마음씀이 꽃보다 고우시군요? 행복한 봄날 보내시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5.04 요리 하는게부담스러웠는데너무 좋아 하시니 범위는커지고..떡으로마무리 했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정문(목포유진수산) 작성시간17.05.03 찜으로 먹으면 약이된다더라구요어르신분들 황가오리 드시고 모두건강하시길 바래용~^^경로당어머님들이 선생님덕분에 좋은요리 드시네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5.04 경로당 생긴후로 처음 이라네요.저는 맛도 안봣네요..ㅎ할머님들이 얼마나 잘 드시는지 양념국물도 밥 비벼드시고~처음 드셔본 분들도 계시고요.부녀회원님들께는 떡 해서 드렸어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남정(서울) 작성시간17.05.04 이 곳에도 로랜스님의 어머님들이 많이 계시네요맛있는 요리 해주시는 분이 계셔서 참 좋으시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5.04 저도 좋아하시는것처음보앗네요.동네 한의원에서 수박도 보내오데요.저도 이렇게 늙을 꺼여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윤효련(부산) 작성시간17.05.04 광님씨의 요리솜씨가진가를 발휘하시는 모습입니다어르신들 귀한음식 대접해드리고 잘드시면얼마나 뿌듯하실까요ㅡ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5.04 아파트에 소문이 나 가지고. 부끄럽게 됐네요~방앗간에 인절미 맞추면 이렇게해 주네요..부녀회 돌렸지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임순덕(울산) 작성시간17.05.04 솜씨도마음씨도 최고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5.04 아니에요~(손사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준석(서울) 작성시간17.05.04 어버이날 즈음에 나눔하신 황오가리찜 잡수시고 좋아하실 할머님들 모습이 눈에 선하네요 복 받으실꺼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5.04 경로당 생기고처음이라네요.구청에서 돈이 나와서 해 드신다고 하면서..좋아 하셧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영순(쨍허고해뜬날) 작성시간17.05.04 멋지셔요~~^^으뜸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5.04 안~~~멋쪄요.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홍행자(마담오) 작성시간17.05.04 대단하십니다. 요리하기도 힘든데 경로당 어르신 대접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부녀회까지 챙기시고 복 받으실거예요. 아니 완전 복 받으신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5.04 아휴~대단하긴요.건강히 잘 계시지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황경란(영월) 작성시간17.05.07 와우~멋저요! 경로당 어머님들이 아주 좋아 하셨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