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상품 요리

임미숙님의 못난이 건대구로

작성자최은숙(경기광주)|작성시간18.01.08|조회수1,065 목록 댓글 11

맑은탕 끓여서 훌훌 마셨더니
감기가 훌훌 날아간듯~

땀 뻘뻘 흘리면서 48시간동안의 한끼 해결했습니다.
김치를 먹어도 쓰디쓴 맛에 인상 찌프렸는데
대구살은 쫄깃쫄깃 국물은 훌훌 잘 넘어갑니다.

쌀뜨물 약간에 생수 섞고 새우젓과
마늘 그리고 몇줄기 파와 미나리만 넣었습니다

몸보신 잘 했습니다.
임미숙님 건강 관리 신경쓰시고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최은숙(경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8.01.09 이상하리 올해엔 한번도 거르지 않네요
    나이 먹으니 샘이 많아졌나봐요
    운영자님도 건강 관리 잘 하시길요
    독감이 아니더라도
    요즘 엄청 사납더라구요
  • 작성자김차숙(부산) | 작성시간 18.01.09 맛나게 끓였네요 ㅡ
    진 ㅡ
    고추가루 넣고 빨갛게 끓여 먹었음ㅡ
    빨리 낫으세요 ㅡㅡ
  • 답댓글 작성자최은숙(경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8.01.09 ㅎㅎㅎ 남은 국물은 저녁에 고추가루 넣어서 먹어야겠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 작성자임미숙(웰빙미래) | 작성시간 18.01.19 최은숙님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리구요..반대구로 만든 맑은탕 국물이 시원하게 보이네요.
    요즘 감기가 지독하다고 하는데...빠른회복을 빌께요~~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최은숙(경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8.01.19 네 잘 먹고 있답니다.
    옆동 지인 언니한테도 아깝지만 한마리 드렸더니
    감기 몸살에 고생하이던 중에 몸보신 했다면서
    감사 인사 하시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