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문님이 홍어를 부위별로 잘 손질 해 보내십니다.
이건 작은 팩이고 큰 포장도 따로 있었는데 많은건 사진이 안 찍혔네요..
일단은 회로 먹고 .....
무채 미나리를 넣고 새콤달콤하게 무쳐 먹는데
홍어코는 회로 먹어도 좋지만 ... 무쳐먹어도 맛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미경(광명) 작성시간 19.12.01 홍어 좋아하는데ㅠ
맛있겠어요~^^
판매글은 안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9.12.01 종료실로 갔는데 곧 다시 올려질 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미경(광명) 작성시간 19.12.01 맹명희
감사합니다~^^ -
작성자조정문(목포유진수산) 작성시간 19.12.01 큰 홍어라서 박스에 다 담기지 않아 남은것은 도시락에 따로 넣어드렸어요~
홍어도 큰것이 맛있대요~생선은 다그런가 봐요ㅎㅎ
숙성 강도가 약하시면 밀폐용기에 넣으셔서 더 숙성하실수 있으니 천천히 맛있게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9.12.01 ㅎㅎㅎㅎ작은 팩에 있는 것만 먹고 잘 보관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