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문표 .... 홍어 코무침 작성자맹명희| 작성시간19.12.01| 조회수1324|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 작성시간19.12.01 홍어 ~생각하니 코가 시큰 거리네요~맛있게 드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12.01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미경(광명) 작성시간19.12.01 홍어 좋아하는데ㅠ맛있겠어요~^^판매글은 안보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12.01 종료실로 갔는데 곧 다시 올려질 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미경(광명) 작성시간19.12.01 맹명희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정문(목포유진수산) 작성시간19.12.01 큰 홍어라서 박스에 다 담기지 않아 남은것은 도시락에 따로 넣어드렸어요~홍어도 큰것이 맛있대요~생선은 다그런가 봐요ㅎㅎ숙성 강도가 약하시면 밀폐용기에 넣으셔서 더 숙성하실수 있으니 천천히 맛있게 드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맹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12.01 ㅎㅎㅎㅎ작은 팩에 있는 것만 먹고 잘 보관 중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