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상품 요리

유진수산의 병어회 무침

작성자윤주혜(양평)|작성시간20.01.24|조회수1,006 목록 댓글 10

유진수산에서 자랭이 병어3키로를 구매해서 머리 지느러미 잘라

4마리씩 포장을 해서 냉동에 넣어 놓았어요.

오늘 4마리를 꺼내어 살짝만 해동해서 썰어 식초에 설탕을 넣어

녹인물에 넣고 버믈버믈 했다가 체에 받쳐 무침했습니다.

.



미나리 깻잎 오이를 절여서 짜놓은거예요



사진에 마늘과 파가 안보이는데 비빔장 만들때 마늘과 대파 흰부분 과일을 함께 넣고 갈아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윤주혜(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0.01.24 새콤 달콤 정말 맛났습니다ㆍ한번 도전해 보세요ㆍ
  • 작성자노병애(서울) | 작성시간 20.01.25 살아있는 생선만 무쳐 먹는줄 알았는데
    냉동된 병어로도 해먹을수있네요~좋은
    정보로 저도 한번 도전해 보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윤주혜(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0.01.25 이광님 샘 글에 참치와 병어는 냉동해서 먹어도 된다는 글에
    저도 힘을 얻어 따라쟁이 했는데 싱싱한걸 넣어놔 그런가
    살짝 해동해도 비린내 안나더라구요.
  • 작성자조정문(목포유진수산) | 작성시간 20.01.26 병어 초무침에 참기름넣고 밥비벼먹으면 완전 짱이예요~
    저희 가게식구들 최애 메뉴랍니다ㅎㅎ
    맛있게 드셔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윤주혜(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0.01.26 전 국수 넣어 비벼 먹으면 좋겠다는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밥도 맛이 있다니 한번 해 먹어 봐야 겠어요ㆍ메뉴 하나 추가 감사합니다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