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수산에서 자랭이 병어3키로를 구매해서 머리 지느러미 잘라
4마리씩 포장을 해서 냉동에 넣어 놓았어요.
오늘 4마리를 꺼내어 살짝만 해동해서 썰어 식초에 설탕을 넣어
녹인물에 넣고 버믈버믈 했다가 체에 받쳐 무침했습니다.
.
미나리 깻잎 오이를 절여서 짜놓은거예요
사진에 마늘과 파가 안보이는데 비빔장 만들때 마늘과 대파 흰부분 과일을 함께 넣고 갈아줬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윤주혜(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0.01.24 새콤 달콤 정말 맛났습니다ㆍ한번 도전해 보세요ㆍ
-
작성자노병애(서울) 작성시간 20.01.25 살아있는 생선만 무쳐 먹는줄 알았는데
냉동된 병어로도 해먹을수있네요~좋은
정보로 저도 한번 도전해 보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윤주혜(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0.01.25 이광님 샘 글에 참치와 병어는 냉동해서 먹어도 된다는 글에
저도 힘을 얻어 따라쟁이 했는데 싱싱한걸 넣어놔 그런가
살짝 해동해도 비린내 안나더라구요. -
작성자조정문(목포유진수산) 작성시간 20.01.26 병어 초무침에 참기름넣고 밥비벼먹으면 완전 짱이예요~
저희 가게식구들 최애 메뉴랍니다ㅎㅎ
맛있게 드셔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윤주혜(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0.01.26 전 국수 넣어 비벼 먹으면 좋겠다는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밥도 맛이 있다니 한번 해 먹어 봐야 겠어요ㆍ메뉴 하나 추가 감사합니다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