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처럼 큰 덕자가 보였어요~
반가워서 가져왔네요
덕자회 부위별로 썰었네요
1.3kg짜리
적지 않습니다
이용학님 덕자여요
커야 맛이 좋습니다
이렇게 부위별로 나누고
썰었습니다
머리.등.꼬리.배.몸통 5부위
머리와 몸통은 조림 할려고 따로 놔두고요
뱃살.꼬릿살.등살 3가지
입니다
청양고추.마늘.된장.
초장.참기름에 먹었습니다.
°덕자 조림°
덕자 머리와 몸통 조림 합니다.
무우와 감자 먼저 한김
익혀줍니다.멸치육수로
팔 팔 끓여주고
덕자 올립니다
마늘.청양고추.대파
후추.돌복숭아청.양파
고추가루.짠장.간장
잘섞어 줍니다
양념 덕자에 발라 줍니다
뚜껑닫고 중불로 조려요
감자.무우가 푹 익혀져서
맛 있어요
.
덕자 몸통살이 두텁고
살도 연하니 맛나네요
사진이 많이 안찍혔네요
제 철에 나온 덕자~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06.29 그래서 그렇게 먹었더니 배가 불러서
누웠어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이명순(부천) 작성시간 25.06.29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ㅎㅎ앉아계셔야지요
하긴 배부를때 누워있는게 젤 행복하긴 하지요
-
답댓글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06.29 이명순(부천) 누워있으면
잠이 실실 와요.
tv~ 재미난것도
잠에는 못이겨요.ㅎ.ㅎ -
작성자유희봉(인천연수) 작성시간 25.06.29 덕자회가 식감도좋고 맛있어요
회도 조림도 정말 맛있겟어요~ -
답댓글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06.29 모처럼 1.3kg
짜리 올라와서
먹게 됐어요
너무 덥네요
건강 관리 잘 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