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멸치.꽈리고추& 마늘볶음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곽은영(횡성) 작성시간26.06.18 제가 좋아하는 꽈리고추 멸치볶음
    밥도둑이쥬 ㅎ ㅎ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좋아 하세요?
    저도 참 좋아 하는데 늙어가니
    조금씩 조심하면서 먹네요
  • 작성자 강정미(평택) 작성시간26.06.18 맛깔나 보여요
    저도 배워갑니다
    재료 모두있어요 ㅎ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해 보시면 생각보담 맛 있어요.
    멸치가 간간하니
    짠 양념은 쪼금씩
    넣었네요
  • 작성자 정혜경(서울관악) 작성시간26.06.18 참 맛나게 보입니다.
    어쩜 이리 맛깔스럽게 요리를
    잘하시나요!!
    매번 감탄합니다.
    통영 이현숙님 작은멸치가
    때깔이 얼마나 좋은지
    요사이 잡았다는 게 실감납니다.
    저도 오늘 마늘, 호두도 넣고
    급히 해서 딸네 가느라요.
    솜씨가 보통이라 사진은 엄두도 못냅니다.
    광님 선배님 레시피 보고
    해보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멸치기 칼슘이 많아서 밥상에
    자주 올리게 되지요.
    딸 네 집에 바리
    바리- 싸들고
    바삐 다닐때가
    지나고보면
    행복했던 시절이
    드라구요.ㅎ.ㅎ
  • 작성자 구혜경(대구) 작성시간26.06.19 저도 요렇게 따라 해 보겠습니다
    할수 있겠습니다
    넘 맛날것 같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저는 저번 그냥 무쳐 먹었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꽈리고추가 색상이 살아서
    멸치와 잘 어울려요-
    간단 하지 않지만
    맛 있어요
  • 작성자 정선희(배초향) 작성시간26.06.19 선생님 건강하시고 잘지내시지요
    꽈리고추 멸치볶음 마늘까지 금상첨화
    맛있게 보여 퇴근하고 바로 따라쟁이
    해보겠습니다.
    꿀팁까지 알려주셨으니 잘 할수 있을꺼
    같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네- -
    정선희님 덕분에
    잘 지내고 있어요
    요즘 봄 멸치도 잡혀오고-
    새. 마늘도 꽈리고추도
    3종이 궁합이 잘
    맞아서 뭉쳐서
    해 보니 맛 있네요-
    한식 요리라고
    해야지요.
    더위에 몸 관리
    잘 하시게요
    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