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쥐띠 동호회

6월 6~7일 주말 출석부

작성자킹프린세스|작성시간26.06.05|조회수129 목록 댓글 54

어제가 직원 봉급날 그래서 오늘은 

회식을 했다 

난 한달에 한번하는 회식이 늘 불편했다

직원 한사람이 술을 넘 좋아해서 술 마시고

들어줘야 하는 애기들 한소리 또하고 뭐 이런모습

근데요 오늘은 갈치조림에 식사만 했답니다

왜냐구요 병원에서 건강검진 했는데 간이 좀

이상있데요 그리고 소주를 날마다 두세병 마시니

당뇨도 오고 한달만 술을 전혀 드시지 말고

다시 검사 하라고 했다네요

갑자기 살도 너무 너무 빠지는걸 보고 저가 자꾸 

잔소리 했지요 그집 마눌과 아들도 술을 좋아해서

방에 들어가 있음 모자 간에 날마다 마셔서 

참기가 힘들다네요 

그래도 큰 병 아니기를 바래보며 일주일 정도

안마시고 참는데 힘들어하고 자꾸 짜증이

난데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다솜이 | 작성시간 26.06.07
    ㅎㅎ
    어울림 캠페인 좋으네요..ㅎ
    일주일에 이슬이 한병~~^^
    비껴가지 마시고
    잘 지키셔서
    오래오래 건강하세용..ㅎㅎ
    지기님이 건강해야
    어울림이 건재하지요..ㅎ~~~
    내일은 해장국으로..ㅎㅎ
  • 답댓글 작성자킹프린세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술마신 사람들 이 기준대로 마시면 보약이 되겄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이웃남 | 작성시간 26.06.07 다솜이 입법 발의를 할까하고 고중이라는,,ㅋ~
  • 작성자인간존중 | 작성시간 26.06.07 어제 술마시고 땡땡이치고
    오늘은 미친놈처럼 세시에집에서
    나와서 열일중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승승장구 | 작성시간 26.06.07
    미친늠 맞지요
    여기도
    미친늠 한늠 다녀가유~^^
    평일날은 팡팡 놀고
    일요일
    새벽부터 나와서
    농약 치고
    고스톱 치고
    미용실 에서
    거울하고
    놀고 있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