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새벽 눈을 뜨면
나에게 주어진 하루가 있음을 감사하렵니다.
밥과 몇 가지 반찬...
풍성한 식탁은 아니어도
오늘 내가 허기를 달랠 수 있는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음을 감사하렵니다.
누군가 나에게
경우에 맞지 않게 행동할 지라도
그 사람으로 인하여
나 자신을 되돌아 볼 수 있음을 감사하렵니다.
태양의 따스한 손길을 감사하고,
바람의 싱그러운 속삭임을 감사하고,
나의 마음을 풀어
한 편의 시를 쓸 수 있음을
또한 감사하렵니다.
오늘 하루도~!!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 가야겠습니다.
이토록 아름다운 세상에 태어났음을
커다란 축복으로 여기고
가느다란 별빛 하나,
소소한 빗방울 하나에서도
눈물겨운 감동과 환희를
느낄 수 있는 맑은 영혼의 내가 되어야겠습니다.
인생을 살아가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나를 믿고 사랑하는 것이고
나에게 확신을 갖는 일입니다.
가치 있는 인생을 살면서
가치 있는 사랑을 하는 것이
최고의 삶이고 행복이라고 합니다.
-- 좋은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선(단양) 작성시간 26.06.06 아침에 상추를 가득 땄어요.
저녁 형제들과의 만찬에 쓰려고요.
오늘도.기분좋은 하루되소서~^^ -
작성자이화 작성시간 26.06.06 빼꼼이 ~
-
작성자다솜이 작성시간 26.06.06 해피주말 되세요.,
오늘도 파주 텃밭에 계시겠네요....
~~~
살짝 다녀갑니다 -
작성자피 터 작성시간 26.06.07 젊은 부부를 보니 우리나라 희망이
보였습니다. 손주들 놀고나서
함께 김밥에다가 짜빠게티로
점심을 해결했습니다~♡♡♡
제자리 옆자리에 앉은 젊은부부
아들 둘과 함께 점심과 간식을
먹고나서 남은 잡다한 것들을 가져온
큰 종이박스에 담아서 갑니다~^^
편의점 휴게실옆에 쓰레기박스에
안버리고 가는걸보니, 다른곳에
가서도 쓰레기가 남으면 수거했다가
귀가전에 버리고 갈 것 같더군요~♡
그런 모습보니 흐믓하고, 희망이
보이는 것 같아서 슬며시 미소가
지어지고 행복해지더라구요~♡♡
내가 살았던 세상보단 더 좋은
세상이 되어지리란 생각이~^^
대체휴일로 연일의 중간이 된
일요일 여유롭고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피 터 작성시간 26.06.07 Blondie - The Tide Is High - https://youtube.com/watch?v=fAb8Q9X2xAc&si=QlK9KBFfGEKT6hyx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