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끼띠 동호회

2026년 6월6일~7일(토.일 통합) ♡토끼 사랑방♡♡

작성자동녘의 아침|작성시간26.06.06|조회수68 목록 댓글 10

이른 새벽 눈을 뜨면

나에게 주어진 하루가 있음을 감사하렵니다.

 

밥과 몇 가지 반찬...

풍성한 식탁은 아니어도

오늘 내가 허기를 달랠 수 있는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음을 감사하렵니다.

 

누군가 나에게

경우에 맞지 않게 행동할 지라도

그 사람으로 인하여

나 자신을 되돌아 볼 수 있음을 감사하렵니다.

 

태양의 따스한 손길을 감사하고,

바람의 싱그러운 속삭임을 감사하고,

나의 마음을 풀어 

한 편의 시를 쓸 수 있음을

또한 감사하렵니다.

 

오늘 하루도~!!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 가야겠습니다.

 

이토록 아름다운 세상에 태어났음을

커다란 축복으로 여기고

가느다란 별빛 하나,

소소한 빗방울 하나에서도

눈물겨운 감동과 환희를

느낄 수 있는 맑은 영혼의 내가 되어야겠습니다.

 

인생을 살아가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나를 믿고 사랑하는 것이고

나에게 확신을 갖는 일입니다.

 

가치 있는 인생을 살면서

가치 있는 사랑을 하는 것이

최고의 삶이고 행복이라고 합니다.

 

-- 좋은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선(단양) | 작성시간 26.06.06 아침에 상추를 가득 땄어요.
    저녁 형제들과의 만찬에 쓰려고요.
    오늘도.기분좋은 하루되소서~^^
  • 작성자이화 | 작성시간 26.06.06 빼꼼이 ~
  • 작성자다솜이 | 작성시간 26.06.06 해피주말 되세요.,
    오늘도 파주 텃밭에 계시겠네요....
    ~~~
    살짝 다녀갑니다
  • 작성자피 터 | 작성시간 26.06.07 젊은 부부를 보니 우리나라 희망이
    보였습니다. 손주들 놀고나서
    함께 김밥에다가 짜빠게티로
    점심을 해결했습니다~♡♡♡

    제자리 옆자리에 앉은 젊은부부
    아들 둘과 함께 점심과 간식을
    먹고나서 남은 잡다한 것들을 가져온
    큰 종이박스에 담아서 갑니다~^^

    편의점 휴게실옆에 쓰레기박스에
    안버리고 가는걸보니, 다른곳에
    가서도 쓰레기가 남으면 수거했다가
    귀가전에 버리고 갈 것 같더군요~♡

    그런 모습보니 흐믓하고, 희망이
    보이는 것 같아서 슬며시 미소가
    지어지고 행복해지더라구요~♡♡
    내가 살았던 세상보단 더 좋은
    세상이 되어지리란 생각이~^^

    대체휴일로 연일의 중간이 된
    일요일 여유롭고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피 터 | 작성시간 26.06.07 Blondie - The Tide Is High - https://youtube.com/watch?v=fAb8Q9X2xAc&si=QlK9KBFfGEKT6hyx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